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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LG전자, 美 주택건설협회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

LG전자가 미국 주택건설협회(NAHB)와 손잡고 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LG전자는 11일 NAHB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동 마케팅을 위한 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설립 75주년을 맞은 NAHB는 회원수가 14만명 이상이며, NAHB 회원이 미국의 신규 주택 가운데 80% 이상을 지을 정도로 영향력이 크다. 

이번 협약으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는 1년 동안 NAHB의 공식 파트너로서 75주년 마케팅에 참여한다. 

LG전자는 NAHB가 주최하는 행사는 물론 웹사이트, SNS, 각종 홍보물 등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적극 알리고, NAHB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캠페인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전날 미국 플로리다주 올란도에서 개막한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17'에 317㎡ 규모의 단독 전시관을 마련하고 최신 인테리어 동향을 반영한 고급 주방 공간을 연출했다. 

아울러 LG전자는 미국 최대 인테리어디자이너 협회 'ASID'와도 빌트인 가전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빌트인 시장에서 주택 건축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의 영향력이 매우 크다는 점을 감안해, NAHB, ASID 등 주요 단체들과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져 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를 지속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빌트인 영업 및 서비스 역량도 높인다.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진입 매장 수를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리며 프리미엄 유통 영업망을 대폭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해 미국 최대 유통채널인 '베스트바이'의 프리미엄 유통채널 '퍼시픽 세일즈'의 모든 브랜드샵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진입시키는 데 성공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 무상 보증 3년, 24시간 전용 콜센터 등 제품 설치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 리더십에 차별화된 마케팅을 더해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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