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9. (금)

경제/기업

LG전자, 카타르 최대 쇼핑센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LG전자가 카타르에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카타르 최대의 쇼핑센터 '몰 오브 카타르(Mall of Qatar)'에 300제곱미터(㎡)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몰 오브 카타르'는 연면적 50만 제곱미터(m2)에 달하며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이 열릴 예정인 아흐메드 빈 알리 스타디움과 인접해 있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초프리미엄 가전브랜드 'LG SIGNATURE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마련하고, 고객들이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스마트폰, 노트북 등 최신 IT 기기들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체험 공간과 편의 공간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통해 중동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LG전자의 프리미엄 리더십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중동아프리카 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이란(테헤란), 레바논(베이루트), 요르단(암만), UAE(두바이), 사우디(제다), 이집트(카이로) 등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확대할 방침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