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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3.29.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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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스코트, 킹덤 30년산 출시

하이트-진로 위스키 계열사인 하이스코트가 울트라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인 ‘킹덤(Kingdom)’ 30년산<사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킹덤 30년산’은 위스키 명가로 불리는 스코틀랜드의 에드링턴 그룹에서 제조했으며, 위스키의 제왕으로 불리는 마스터 블렌더인 존 램지가 원액을 직접 엄선했다.
 
‘킹덤 30년산’은 스코틀랜드 최상의 원액만을 특별히 엄선해 쉐리 오크통에서 숙성과정을 거친 뒤 일정 기간 동안 다시 숙성 시키는 후숙성(메링) 단계를 한번더 거쳐 더욱 부드럽고 성숙한 맛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최상의 위스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섬세한 아로마향과 달콤한 과일맛의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또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향 뿐만 아니라 병 디자인에 있어서도 절제된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려 소비자들이 병을 잡았을 때의 그립감을 고려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병 디자인은 왕이 머리에 왕관을 쓴 형상을 기본 디자인으로 제작했으며, 당당한 모습의 남성미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외형을 띠고 있다.

 

하이스코트는 이번 킹덤 30년산 출시로 12년산(프리미엄급), 17년산(슈퍼 프리미엄급), 21년산(울트라 슈퍼 프리미엄급) 등과 더불어 4대 풀 라인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으며, 위스키 시장에서 킹덤 브랜드를 재 붐업 시킨다는 전략이다.

 

장병선 상무는 “킹덤 30년산 출시를 계기로 슈퍼프리미엄급, 울트라 슈퍼프리미엄급 등 위스키 1%에 해당되는 고연산 위스키 시장이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킹덤 4대 포트폴리오 구축을 통해 시장점유율을 끌어 올리는 등 위스키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킹덤 30년산은 주요 면세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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