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4. (수)

주류

칠레산 몬테스 와인, 신규 런칭 및 시음 행사

14일, 15일 부산과 서울에서 각각 열려

 

 

국내 칠레 와인 몬테스 와인을 수입 판매하는 나라식품(대표·김기환 http://narafood.com)은 오는 14일, 15일 부산과 서울에서 '몬테스 데이'를 열고 신규 몬테스 와인 런칭 및 전 제품 시음 행사를 가진다.

 

 

 

이번 몬테스 데이에서는 로제와인인 슈럽과 클래식 등 신규라인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며, 빌라 몬테스, 리저브, 알파라인과 퍼플 앤젤, 폴리 등 기존 몬테스 와인 전제품을 시음할 수 있다. 특히 행사를 위해 몬테스 와이너리의 공동창립자 더글라스 머레이가 방한한다.

 

 

 

머레이는 "전세계 3위 몬테스 소비국인 한국에서 본 행사을 열고 한국의 와인 애호가들에게 몬테스 신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칠레 대표 와인인 몬테스의 맛을 음미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라식품이 지난 2004년부터 몬테스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한국근육병재단에 기부해 온 것처럼 이번 서울행사에서도 입장료 중 3분의 1을 근육병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도 시행한다.

 

 

 

몬테스는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으로, 해외로 가장 많이 수출되는 칠레 와인브랜드다. 특히 몬테스 알파 카버네 쇼비뇽은 3만원대의 와인에서는 찾기 힘든 고급스러운 맛으로 국내 와인 애호가들의 미각을 사로잡아 올해 상반기 국내 최대 소비량을 기록한 바 있다.

 

 

 

몬테스 데이 부산 일정
일시: 14일 (화) 오후 1 ~ 4시
장소: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2층 카프리 룸
입장료: 무료
행사 문의: 와인타임 부산점 (051-747-4272)

 

몬테스 데이 서울 일정
일시: 15일 (수) 오전 11시 ~ 오후 3시
장소: 신라호텔 영빈관 토파스 룸  
입장료: 30,000원 (근육병 환우돕기 자선금 10,000원 포함)
예약 문의: 와인타임 (02-405-4384)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