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7. (수)

기타

한길TIS 8일 임총, 백운찬 전회장 ‘이사직 해임’ 추진

주총에서 후임 이사장에 이창규 세무사회장 선임 예정

 

한길TIS는 오는 8일 오후 3시 서초동 세무사회관에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키로 하고 지난 23일 세무사주주들에게 임시주총 소집을 공고했다.

 

4일 한길TIS에 따르면, 임시주총은 지난 7월 3일 한국세무사회장의 임기가 종료된 백운찬 전회장이 세무사회 전산법인 한길TIS 이사장직을 이창규 세무사회장이 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임총에서는 백운찬 전회장이 맡고 있던 한길TIS 이사직을 해임한 후, 이창규 회장을 이사로 선임하고 이사장으로 선임할 예정이다.

 

세무사회 전산법인 한길TIS는 지난 2009년 세무사 회원들이 십시일반 설립기금을 마련해 출범했으며, 2014년부터 적자경영에서 흑자기업으로 전환시키는데 성공했다.

 

한길TIS 권길성 대표는 이번 임시주주총회 개최와 관련 “세무사주주들은 의결권 행사를 위해 주주총회 당일 직접 참석하여 의결권을 행사하면 되며, 당일 참석이 어려운 주주는 대리인에게 위임하면 된다”고 밝혔다.

 

또한 “주주가 직접 주총에 참석하려면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해야하고, 대리인에게 위임하는 경우에는 위임장,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을 모두 지참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길TIS 임시주주총회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한길TIS(02-3487-0461)로 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