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5. (목)

세무 · 회계 · 관세사

아이택스넷, 전국순회 신비즈니스 설명회 개최

세무사들과 더존비즈온, 키컴이 주주로 참여해 설립된 아이택스넷이 주관하는'세무회계사무소를 위한 신비즈니스 설명회’가 지난 2일 서울에 이어 지방에서도 개최된다.

 

아이택스넷은 14일, 서울 설명회에서 많은 세무사들이 관심과 호응을 보임에 따라 오는 15일 대구(대구엑스코 소회의실 오후 2시)를 시작으로, 16일 부산(KT 부산정보통신센터 중회의실 오후 1시), 21일 광주(광주상공회의소 7층 오후 2시), 22일 대전(둔산사학연금회관 2층 오후 2시)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택스넷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신용평가 기관과 제휴로 회계프로그램과 연동한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인 예비신용평가 및 신설법인정보의 활용방안과 수임고객사 채권관리 및 채권추심서비스 업무를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내년부터 의무적으로 도입되는 전자세금계산서제도에  대해 엑셀과 모바일을 활용한 전자세금계산서 운용실무도 설명하게 된다.

 

설명회에서는 세무사 업무영역확대와 관련해 수임고객사 컨설팅 자동화 프로그램에 대한 시연과 활용방안에 대해 김태원 세무사의 강의가 준비돼 있고, 박점식 한국세무사회 부회장은 일본 세리사회 전산법인(일본 TKC전국회)의 성공비결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지방설명회는 더존비즈온, NICE신용평가정보, 한국기업데이터 등이 후원업체로 참여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