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비즈니스온-뉴젠솔루션, 中企 경영관리 솔루션 공동개발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를 서비스하고 있는 (주)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대표·장기호)과 세무회계프로그램 전문기업 (주)뉴젠솔루션(대표·김기복)이 지난달 2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세무회계프로그램 전문기업인 뉴젠솔루션과 전자세금계산서 B2B 서비스의 노하우를 갖고있는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이 중소기업 대상의 경영관리 솔루션 및 서비스를 공동 개발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양사는 금년 안으로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회계․급여․물류프로그램,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비즈니스온이 신규로 제공할 신용정보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공동 개발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중소기업 대상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대기업 고객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오동균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전무는 “비즈니스온의 고객이 100만을 넘어가면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높아졌다”며 “이번 제휴로 중소기업 고객들이 세무회계프로그램 상에서 손쉽게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와 부가적인 경영 및 회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 전무는 이어 “앞으로도 중소기업 고객들이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