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2.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한길TIS, 세무사사무소 홈페이지 토탈서비스 추진

세무포털시스템 정비…웹팩스 사업 등 신규 서비스 제공

한길TIS는 이달중으로 그동안 제기된 개선의견들을 토대로 업계 현실에 맞지않는 요금체계를 변경하고, 신규 서비스를 장착하는 등 세무포털 시스템을 새롭게 정비할 계획이다.

 

이같은 사업방침에 따라, 세무사사무소는 종전과 같이 세무포털의 베스트빌 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BestCMS를 사용하는 회원사무소는 수임고객관리시스템의 미수관리 기능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BestCMS를 사용하는 세무사사무소의 경우 자동생성된 전자세금계산서를 베스트빌에서 무료로 발행하고, 수임업체 미수현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리버스회계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전표의 자동입력까지 가능하므로 업무편의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인 세무사사무소 대상 홈페이지 토탈서비스와 웹팩스 서비스사업 마무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길TIS 관계자는 월 이용료만으로 홈페이지 제작부터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관리는 물론, 세무포털에서 제공하는 주요기능을 개별 홈페이지에 그대로 적용함으로써 수임고객들은 세무사사무소 홈페이지에서 매월 100건의 전자세금계산서를 무료로 발행할 수 있고, 개별 자료실을 통한 안전한 자료의 송수신과 저렴하게 제공되는 SMS와 게시판 등을 통해 완벽한 고객관리를 실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토탈서비스는 6월경부터 세무사사무소에서 신청을 받아 개별 구축을 진행할 계획이며, 신청회원 중 선착순으로 300여개 사무소만 금년내 구축을 계획 하고 있다.

 

아울러 업계 최저비용으로 세무포털에서 제공할 예정인 웹팩스서비스는 세무사사무소 회계프로그램과 연동되어 있어 업무효율은 물론, 사무소 운영비 절감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길TIS에서 지난 2월부터 서비스를 개시한 보안백업사업은 세무사사무소에서 사용하는 더존, 뉴젠, 택스온넷의 모든 회계데이터는 물론, 엑셀,워드등의 중요문서까지 백업이 가능하고, 서비스 이용가격 또한 기존 대비 40%이상 저렴하여 많은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