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더존, ERP·그룹웨어·보안·서버 무이자 15개월 할부 공급

파격적 조건에 디지털경영 솔루션공급, 상장사 IFRS 도입비용 절감 기대

중소기업 경영정보화의 필수솔루션 패키지가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획기적인 할부 프로그램으로 선보여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더존비즈온(대표·이중현)은 중견·중소기업용 디지털경영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는 더존 ERP, 그룹웨어, 보안솔루션, HP서버를 통합패키지로 구성한 특별 기획상품 ACE Pack을 3월 말까지 무이자 15개월 할부로 공급한다고 밝혔다.

 

ACE Pack은 기업 정보화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ERP 제품인 NEO icube 2009, 정보공유와 협업 효율화를 위한 그룹웨어 NEO BizBox, 중요정보와 전산자원을 관리하고 지켜주는 기업보안솔루션인 더존 APO통합보안서비스, 그리고 서버 시스템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더존은 디지털경영환경 구축에 필요한 4대 필수 IT솔루션으로 구성된 ACE Pack을 각 10%~20% 특별 할인하고, 무이자 무보증 무담보로 신용평가 등의 특별한 조건이나 절차 없이 공급하여 어렵고 불확실한 경제환경으로 인해 정보화 추진에 부담을 느끼는 중견·중소기업에게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ACE Pack 구성도 해당제품, 모듈, User수 등을 자유롭게 구성해 맞춤형으로 공급함으로써 기업의 요구에 부응할 전망이다.

 

기존 할부금융이나 리스금융은 엄격한 신용평가에 의해 일부 기업만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고 높은 이자율 때문에 접근이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 그나마도 최근의 불안정한 경제사정으로 위험부담이 커 공급이 중단된 상황임을 고려할 때 무이자 할부는 가히 파격적인 조건이라 할 수 있다.

 

특히, IFRS용으로 개발된 ERP시스템과 365일 24시간 무정지 보안관제서비스 기반의 기업통합보안솔루션이 제공돼, 최근 상장사들의 IFRS 의무도입 이슈와 빈번해지는 기업 정보유출 사고에 대비해 ERP시스템의 도입이나 교체를 시작해야 하는 기업과 보안솔루션 도입이 필요한 기업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김재윤 더존비즈온 전략마케팅부 상무는, “어려울 때 IT에 투자하라는 얘기는 많이 듣지만 사실 말처럼 쉽지 않은 게 우리 기업 현실”이라며 “도움이 필요할 때 힘을 보태주면 고객사가 성장하였을 때 그 힘이 되돌아와 더존의 성장에 보탬이 될 것”이라고 그 취지를 설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