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0. (토)

경제/기업

[화제]전현직 국세공무원에게 라식 등 안과 '보은' 할인

다음달 31일까지…최용관 前경인국세청장 차남 '아이리움안과'

최용관 전 경인지방국세청장의 차남 최진영 원장이 경영하는 아이리움안과(www.eyereum.com)가 8월말까지 전·현직 국세공무원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특별할인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Allegretto Q-wave 수술 1만회 돌파 등으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아이리움안과가 전 현직 국세공무원에게 특별할인을 해주기로 한 것은, 최진영 원장 부친이 경인지방국세청장(현 중부지방국세청)을 역임한 바 있는 정통국세인이라는 점에서 국세공무원에 대한 '보은' 차원에서 기획 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 역삼동 강남센터빌딩 7층에 위치한 아이리움안과는 라식, 라섹, 렌즈삽입술 등 수많은 시력수술 경험과 높은 수준의 의료진, 그리고 탁월한 고객서비스시스템을 갖춘 시력교정수술 전문안과병원.

 

아이리움안과는 국제학회 및 대한안과학회로부터 높은 의료수준을 인정받은 최진영·강성용 원장이 직접 수술 집도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것이 특징이다.

 

최진영·강성용 원장은 Allegretto Q-wave 수술 1만회 돌파로 이 분야에서 World Best Skilled Surgeon상을 받았고, 아시아에서 단 14명인 ICL STAAR SURGICAL의 GLOBAL EXPERT 중 1인이다. VeriFlex 안내렌즈 삽입술 분야에서도 그 실력을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실력파 의사.

 

아이리움안과의 iFS 라식수술은 난시교정에 탁월하고 시력의 질이 우수하며, 미라클S라섹수술은 올레이저로 진행하는 ‘무통 라섹’으로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아이리움안과는 수술 전후 각막 두께를 환자들에게 직접 확인시켜 주고, 수술전 정밀검사를 통해 각막이 얇아 라식이나 라섹 수술이 적합하지 않은 경우는 수술을 권장하지 않는 등 '안전 수술'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처럼 '보여주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독일의 광학회사인 Zeiss에서 Full PACS Forum System(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도입, 화상을 통해 환자들에게 정확하고 입체적인 진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초 내에 수술을 완성시킬 수 있는 아마리스750s와 같은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아이리움안과만의 장점.

 

아이리움안과는 다음달 31일까지 전 현직 국세공무원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