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구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 개최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가 19일 오후 6시 대구 그랜드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개최됐다.

 

 

명사회자 차원식(국세동우회 동대구지부장) 사회로 개최된 이날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에서 내빈으로 김관용 경북도지사, 윤상수 대구지방국세청장 그리고 지방청 국장과 대구시내 4개 세무서장과 경산세무서장 등이 참석했으며, 국세동우회에서는 이현우 대구지방국세동우회장을 비롯해 채병상 고문 한강락 고문 김덕한 고문 그리고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현우 대구국세동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선 후배회원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성원으로 대구지방국세동우회가 크게 발전하고 있는데 대해 감사를 드린다고 운을 뗀 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윤상수 대구지방국세청장의 축사와 김관용 경상북도지사의 격려사가 있었는데 윤상수 대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대구지방국세동우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고 나아가 전 현직과의 우의를 돈독히 하는데 힘을 보테겠다고 전했다.

 

특히 이날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에서는 전 대구국세동우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채병상씨가 이건춘 국세동우회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를 받은 채병상 고문은 지난해 대구지방국세동우회 신년인사회에서 현금 1천만원을 대구지방국세동우회 발전기금으로 선뜻 내 놓는 등 대구국세동후회 발전에 남다른 열정을 쏟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