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4. (일)

세무 · 회계 · 관세사

부산세무사회, 차기 회장 선거 출정식 개최

부산지방세무사회 최상곤회장은 지난 14일 오후 7시 부산 시내 식당에서 차기 회장 선출 출정식 행사를 가졌다.

 

부산지방세무사회 차기회장 선거 출정식 행사에 강정순 세무사가 출정식 행사를 지방회, 선배, 지인세무사 및 후배 세무사 등 60여명을 초청하여 출정식 행사를 가졌다.

 

강정순 세무사는 평소 사회적으로 봉사정신이 몸에 배어 오듯이 늘 지방세무사회 발전과 화합의 동료애로 단합과 화합의 결집해 왔으며 하는데 현 최상곤회장이 추천해준데 감사와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선, 후배, 지인세무사들의 격려에 보답코자 회원들간의 분열과 갈등을 타파하고 소통과 화합의 시대로 발전시켜 부산지방세무사회 회원들의 마음을 결집시켜 나가는데 가장 적임자라고 생각하고 출정식 행사장에서 소신을 밝혔다.

 

강정순세무사는 제 25대 부산지방세무사회 수장이 된다면 회원들과 소통, 화합과 서로의 갈등의 근본 원인을 제거하고 청년세무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지방회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부산지방세무사회 최상곤 회장은 출정식행사 축사에서 강정순 세무사는 평소 인자하고 정열과 열정을 고루 갖춘 강정순세무사를 추천하게 되었다고 강조하고 차기 회장에 당선이 된다면 지방회 발전과 회원 상호간 소통 및 화합으로 회원 1500여명이 신바람는 지방회 발전을 추구해 나갈수 있다고 생각하여 추천배경을 밝혔다.

 

강정순 세무사는 평소 봉사는 나의 인생이라며 주요경력 및 회무등을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