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서울세무사회 24회 정기총회 개최…예산 13억5천만원 편성

서울지방세무사회(회장·임채룡)는 19일 코엑스 3층 D2홀에서 제2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7 회계연도 세출 예산안 등을 보고했다.

 

임채룡 회장은 인사말에서 "앞으로 남은 1년 동안 특히 회원사무소 직원 인력난 해소를 위해 힘쓰겠다"면서 "또한 양질의 교육을 적시에 실시하고, 화합과 단결로 꿈과 희망을 주는 서울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백운찬 한국세무사회장은 치사를 통해 "고비마다 위로와 격려를 보내준 서울회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해결해야 할 난제들이 산적해 있는데 화합과 단결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고 호소했다.

 

이어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영상메시지를 보내 "소통과 화합을 통한 리더십으로 세무사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했고, 박원순 서울시장 역시 영상메시지를 통해 "서울회 가는 길에 무궁한 영광이 함께 하길 바란다"고 축하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강남례 세무사 등 15명이 한국세무사회장 공로상, 김종출 세무사 등 9명이 서울특별시장 표창장, 김정은 세무사 등 30명이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장, 김연숙 영해세무사합동사무소 직원 등 5명이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장, 조남수 송파세무서 과장 등 22명의 공무원이 서울지방세무사회장 감사장, 최승곤 세무사 등 25명이 서울지방세무사회장 공로장을 각각 수상했다.

 

또 서울지방세무사회 김현진.윤민섭 직원은 표창장을, 윤정우 세무사윤정기사무소 사무장 등 36명은 모범직원 표창장을 받았다.

 

서울회는 이날 정기총회에서 2017 회계연도 세출 예산으로 13억5천만원을 편성한 내용을 회원들에게 보고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백운찬 한국세무사회장, 한헌춘.김광철.이재학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김형환 서울지방국세청 성실납세지원국장, 조욱형 서울시 재무국장, 정범식 중부지방세무사회장, 서광석 한국세무사회 연수위원장, 오재구 서울지방세무사회 고문, 김면규.정영화.정은선.송춘달 서울지방세무사회 고문, 고지석 한국세무사석박사회장 등이 내외빈으로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