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3.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제주지역세무사회, 회원 보수교육 실시

제주지역세무사회(회장·박동수)는 지난 7일 제주교육박물관에서 3월 회원보수교육을 실시했다.

 

 

강정순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6일 '지방국세청장의 세무사 징계요구권 폐지'를 골자로 하는 세무사법 시행령이 개정돼 공포된 만큼 앞으로는 무자격 사무장의 명의대여나 수임수수료 덤핑 등 세무사업계의 질서를 파괴하는 회원간 무질서한 업무에 대해 지방회 차원에서 강력하게 정화하도록 하겠다”고 강조하고 적극적인 회무 협조를 당부헀다.

 

 

이어 박동수 제주세무사회장은 "제주지역은 회원간 화합은 물론 종사직원간 동료애로 다져져 있다"며 많은 회원들이 회무 보수교육에 참석해준데 감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회원보수교육은 이동일 세무연수원장의 사회로 곽수만 한국세무사회 부회장이 윤리 교육을, 곽정안 제주세무서장과 이건우 근로복지공단 지사장이 일자리 안정자금 안내를, 류희연 연수이사가 개정세법교육을, 박만희 상임연수이사가 법인세신고안내 교육을 실시했다.

 

 

이어 곽수만 부회장이 김영석·김태훈·강석반·이승준·김혜정·조현정 세무사에게 공로상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교육에는 곽수만 한국세무사회 부회장, 이동일 한국세무사회연수원장, 강정순 부산세무사회장, 이종수 부회장, 김원표 부회장, 곽정안 제주서장, 이근우 제주지역고용노동부 지사장 및 제주세무사회 회원 97명이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