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4. (일)

세무 · 회계 · 관세사

EY한영, '사랑의 연탄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EY한영은 5일 서울 서초구 남태령 전원마을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3천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EY한영은 2007년부터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이 진행하는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 매년 12월 연탄을 필요로 하는 가정을 찾아 직접 연탄을 배달하고, 이러한 가정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성금을 모아 전달하고 있다. 현재까지 전달된 연탄과 성금은 4억원(연탄 60만장 상당)에 달한다.
 
이날 남태령 전원마을을 찾은 EY한영 임직원 25명은 9가구에 200장씩 총 1천800장의 연탄을 배달했다. EY한영 임직원들이 모은 3천만원의 성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철 난방 연료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EY한영은 '한걸음씩 영원까지'를 모토로 사내 자원봉사단인 '한마음 나누미'(회장 감사본부 이동근 파트너)를 운영하고 있다.
 
이동근 회장은 "EY한영 한마음나누미는 정기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연탄나눔, 도시락나눔, 집짓기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단순한 자원봉사활동이 아닌 '소셜 임펙트'(Social Impact)를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