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기타

차량에 칼과 삽이 놓인 이유는?

associate_pic

 

주택가에 장기간 방치된 차량 위에 칼과 삽이 놓여 있어, 영문을 모르는 지나가는 시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10일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주택가 골목에 주차된 아반떼 차량의 앞유리에 칼과 삽이 놓여 있고, 한편에는 껌이 세곳에 붙어있는 보기드문 광격이 목격되고 있다.

 이 차량은 일주일 정도 한 곳에 주차돼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associate_pic
【의정부=뉴시스】배성윤 기자 = 10일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주택가 골목에 주차된 아반떼 차량의 앞유리에 칼이 놓여 있다. 차량이 장기간 주차되고 있어, 인근 주민이 홧김에 칼을 올려 놓은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2017.08.10.(사진=독자 제공)  photo@newsis.com
인근 주민은 "차량이 오랫동안 주차돼 있는 상태이고, 언제부터인지 차량 앞에 칼과 삽이 있어 눈길이 갔다"며 "대낮에도 주차난이 심각한 동네인데, 아마도 누군가 차를 주차시킨 뒤 그냥 두고 있어, 어떤 주민이 홧김에 분노의 표시로 칼 등을 차 위에 올려 놓은 것이 아닌가 생각된다"고 말했다.

 shinybae@newsis.com
associate_pic
【의정부=뉴시스】배성윤 기자 = 10일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주택가 골목에 주차된 아반떼 차량의 앞유리 곳곳에 껌이 붙어있다. 차량이 장기간 주차되고 있어, 인근 주민이 홧김에 앞유리에 껌을 붙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2017.08.10.(사진=독자 제공)  photo@newsis.com
<뉴시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