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0. (토)

경제/기업

금호고속, 2016대한민국 소비자만족평가 대상 수상


금호고속(대표이사.이덕연<사진>)은 14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개최한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평가대상' 시상식에서 고속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만족평가대상'은 KCA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협의회 주관으로 서울.경기 및 6대 광역시 총 2만227명의 소비자 평가 조사를 통해, 올 한해 국민에게 만족을 준 우수업체 및 기관을 선정.홍보해 소비자 기본법 제 4조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 및 정보를 제공 받을 권리'를 위해 마련된 상이다.

 

금호고속은 '고객행복경영'을 근간으로 다른 운송업체와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으로, 고객님을 더 편리하게, 더 안전하게, 더 친절하게 모시기 위해 전 임직원이 하루 60분 현장활동을 하는 고객행복실천운동과 소외계층돕기, 문화사업육성.지원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금호고속 이덕연 대표이사는 "현장에서 고객소통과 니즈(Needs)를 파악하여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선택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특히 올해 창업 70년을 맞아 고객님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창업초심의 정신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