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1. (목)

경제/기업

롯데칠성, 1만원대 '델몬트 주스 설 선물세트' 6종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이재혁)가 오는 설 명절을 맞아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히 담아낼 수 있는 '델몬트 주스 설 선물세트'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의 실속있는 소비성향을 반영해 1만원부터 14천원 사이의 가격대로 국내 1등 주스 브랜드 '델몬트'의 제품 중 소비자에게 신뢰받고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들 위주의 총 6종의 중저가 세트로 구성됐다.

 

델몬트 트루주스 과일듬뿍 선물세트는 건강한 주스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설탕과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일 자체의 천연당으로 자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True Juice로 구성했다.

 

기존 오렌지, 제주감귤 100% 주스에 요즘 대세인 자몽 100% 주스가 추가됐으며, 제주감귤만을 사용해 제대로 된 감귤주스의 맛을 낸 '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와 다양하게 프리미엄 주스를 즐길 수 있는 '오렌지듬뿍·자몽듬뿍·제주감귤듬뿍 3본입 세트' 2종으로 이뤄졌다.

 

델몬트 페트 선물세트는 1.5L 용량 제품으로 한국 전통의 멋이 물씬 풍기는 보석함 느낌의 포장재로 꾸민 '오렌지·포도·망고·토마토 4본입 세트'와 단아한 고급 보자기 모양의 선물상자에 담긴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 세트' 2종이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번에 마실 수 있는 180ml 소용량 병에 담은 '오렌지·포도·망고 소병 12본입 세트'와 '오렌지·포도·감귤 소병 12본입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실속에서 건강까지 꽉 챙길 수 있는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좋은 것을 주고 싶은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델몬트 주스는 100% 주스부터 저과즙 주스까지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5월에는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그대로의 순수 착즙주스인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 2종을 선보이며 착즙주스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