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5. (목)

경제/기업

페르노리카, '임페리얼 17·19 퀀텀' 설 선물세트 2종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은 새해 선물세트로 '임페리얼 17'과 '임페리얼 19 퀀텀' 세트 2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임페리얼 설 선물세트는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 모티브에 정통 스카치위스키의 가치를 보증하는 숫자, 즉 연산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임페리얼 19퀀텀 세트는 가족, 친지와 함께 프리미엄한 위스키의 깊고 풍부한 풍미를 즐기기 좋게 임페리얼 전용 언더락 잔 2개를 함께 구성했다.

 

두 제품 모두 각각 17년, 19년 이상 숙성된 원액만을 엄선하고 예술과도 같은 블렌딩의 미학을 거쳐 탄생한 고유의 풍미가 돋보인다.

 

'임페리얼 17'은 오랜 시간 함께한 소중한 지인에게 가슴 깊은 신뢰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좋다. 최소 17년 이상 숙성된 원액이 완벽한 블렌딩을 거쳐 프리미엄 스카치위스키의 균형 잡힌 부드러움을 선보인다.

 

19연산이라는 연산의 희소성과 함께 '세계가 인정한 디자인'이라는 찬사를 받을 만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임페리얼 19 퀀텀'은 좀더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다이아몬드 앵글 커팅의 보틀을 감싸안은 실버 프레임이 임페리얼 19퀀텀의 위용을 한층 끌어 올린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