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한화, 상생 파트너십 ‘동반성장 협약식’ 진행

우수 협력사에 대금 현금결제·기술교육 지원 등 인센티브 제공

㈜한화(대표이사·김연철)는 지난 10일 창원사업장에서 ‘2017 동반성장협약식’을 개최했다.

 

이 날 협약식은 상호 발전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경영현안을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한화 김연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19개의 우수 협력사 대표가 참석했다.
 
당일 창석한 우수협력사 가운데, 최우수 6개사에는 거래대금 전액 현금 결제, 우수 13개사에게는 계약 이행 보증 면제 등의 인센티브가 제공됐다.
 
또한 협력사의 현금 유동성 확보를 위해 상생파트너론도 시행하며 1차 협력사를 비롯한 2, 3차 협력사들에게도 대출 금리 우대 등의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
 
㈜한화 김연철 대표는 “협력사와의 교류 활성화 및 상호협력은 건전한 동반성장 체계를 만들어가는 밑거름”이라며 “이를 위해 올해는 금융 지원 뿐만 아니라 협력사가 실질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술인력 지원, 품질혁신교육 등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을 바탕으로 ㈜한화는 올해 협력사와의 사업부별 경영 간담회를 진행하며 기술교류 등 생산성 향상 방안을 지속적으로 협의해 나간다.

 

또한, 회원사 방문 통한 애로사항 청취, 야구 경기 관람 등의 친선 행사를 진행하며 서로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