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롯데칠성, 롯데칠성몰 리뉴얼 기념…T맵과 제휴 이벤트

운전상황별·목적지별·홈서비스 응모 등…음료 교환 및 할인 쿠폰 증정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이재혁)가 운영하는 롯데칠성몰(mall.lottechilsung.co.kr)이 오는 28일까지 SK텔레콤의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Tmap)'과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오픈한 롯데칠성몰이 간편 로그인 도입, 구매 단계 간소화, 포인트 제휴 확대 등 지난 2월 8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로 리뉴얼 된 점을 알림과 동시에 모바일 앱 활성화 및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해 기획된 것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벤트를 통해 T맵 이용자들에게 '운전 상황별 브랜드 노출'과 '목적지별 칠성몰 쿠폰 증정', '홈서비스 응모' 등을 통해 맞춤별 음료 제품 및 롯데칠성몰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운전 상황별 브랜드 노출'은 장거리 운전시 졸음방지에는 에너지음료 핫식스가 제격임을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T맵 이용자 중 운전 소요시간이 2시간 이상인 장거리 운전자에게 이벤트 내용을 알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경품으로 핫식스 25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목적지별 칠성몰 쿠폰 증정'은 T맵으로 목적지를 검색할 경우 해당 장소와 어울리는 음료 제품의 무료 교환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영화관, 미술관 등 문화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면 '데이트 전에 생기 챙기셨나요?'라는 팝업창과 함께 무작위로 선정된 당첨자 총 1천명에게 데일리씨 레몬1000C+ 1박스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헬스장, 운동장 등 스포츠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할 경우 '땀 흘리는 스포츠엔 게토레이!'라는 팝업창과 함께 당첨자 총 1천명에게 게토레이 1.5페트 1+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홈서비스 응모 이벤트'는 자동차 안에 필수품으로 생수를 비치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칠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서비스 1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 중 50명을 선정해 에비앙 330ml 페트 홈서비스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칠성몰'은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원하는 날에 집 앞까지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홈서비스, 제품 손상 방지를 위한 안심박스포장,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진 온라인 직영 쇼핑몰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