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페르노리카코리아,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아이리시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이 아일랜드의 대표적인 기념일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St.Patrick's Day)'를 맞이해 2017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의 수호성이자 아일랜드 최초로 그리스도교를 전파한 성 패트릭을 기념하는 날로, 매년 3월17일 아일랜드 뿐 아니라 영국, 캐나다, 미국 등 전 세계에서 성 패트릭을 상징하는 초록색 의상을 입고 각종 축제와 퍼레이드 등을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출시되는 2017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 바틀)은 아일랜드 더블린 출신의 개성있는 일러스트 작가 스티브 맥카시)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해 그만의 독창적이고 위트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라는 의미의 '팔을 내건다(Chancing Your Arm)'라는 콘셉트를 반영하고 있으며, 이는 제임슨의 브랜드 모토인 '씨네메튜(Sine Metu)'의 정신을 잘 반영하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출시된 세인트 패트릭스 한정판 제품이 국내 제임슨 위스키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한정판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제임슨 브랜드를 눈으로 먼저 느끼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