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롯데주류, KBO 공식 와인 '울프블라스' 프로모션 진행

롯데주류(대표·이종훈)는 KBO리그 공식 수입 와인 '울프블라스(Wolf Blass)'가 2017 KBO 리그 개막을 맞아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울프블라스는 지난해 KBO리그 공식 와인으로 선정되며 와인 업계 최초 국내 프로 스포츠 공식 후원 와인으로 자리매김한 호주 대표 프리미엄 와인이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공식 와인으로 선정돼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울프블라스는 오는 31일 2017 한국 프로야구 개막식을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울프블라스가 야구를 모티브로 한정 출시한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통해 진행된다.

 

1번부터 9번까지 야구 선수의 모습을 형상화한 특별한 와인 라벨이 가려져 있는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구매 후 특정한 번호의 와인 라벨을 통해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총 9가지 와인 라벨 중 4번 라벨을 찾을 경우 해외 여행 상품권(총 4명), 7번 선수의 와인 라벨을 찾을 경우 와인 셀러(총 7명), 9번 라벨을 찾을 경우 롯데 백화점 상품권(총 9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롯데주류 와인사업부 관계자는 "울프블라스는 2016년부터 KBO리그 공식 와인으로서 국내 와인 애호가는 물론 야구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2017 프로야구 개막에 발맞춰 오직 한국 시장을 위해 출시한 울프블라스 베이스볼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진행하는 만큼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