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중진공 충북본부, 2017년 온라인 수출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본부장 김성환)는 해외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2017년도 온라인 수출 지원사업 참여기업을 5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수출 지원사업은 온라인 수출관 패키지, 검색엔진 마케팅 패키지,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 검색 엔진마케팅, 온라인 구매오퍼 사후관리 등 5개 분야로 나눠 모집한다.

 

온라인 수출관 패키지는 영문 및 다국어로 상품페이지를 제작한 후, 국내 대표적인 B2B사이트인 고비즈코리아와 글로벌 e-마켓에 등록하여 홍보·바이어발굴·인콰이어리 대응·거래지원 등을 일괄 지원하는 사업이다.

 

검색엔진 마케팅 패키지는 외국어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해당 홈페이지가 구글 등 해외유력 검색포털에 상위노출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지난해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지원과 검색엔진마케팅 사업이 결합되었다.

 

업체부담금은 검색엔진마케팅패키지 130만원, 외국어홈페이지제작 40만원, 검색엔진마케팅 100만원이며, 그 외 온라인 수출관 패키지와 온라인 구매오퍼 사후관리사업은 전액 무료이다.

 

온라인 구매오퍼 사후관리 사업을 제외하고 각 세부사업간 중복신청이 가능하나, 참여는 1개 사업만 할 수 있다.

 

사업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5월 5일까지 고비즈코리아(kr.gobizkorea.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문의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북지역본부(043-230-5361)로 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