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8. (목)

경제/기업

롯데주류, 클라우드 출시 3주년 기념 소비자이벤트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출시 3주년을 맞아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3주년을 기념하는 420ml 한정판 클라우드를 선보인다. 용량은 18% 늘리고(65ml) 가격은 기존 355ml 캔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한다.

 

제품 상단에 '클라우드 보너스 팩' 이라는 문구와 빨간 리본으로 포장한 패키지로 구성해 선물 보따리를 받는 듯한 느낌을 강조했다.

 

420ml 클라우드는 1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전용 16종으로 작년 밴드 어플 전용 이모티콘에 이어 진행하는 이벤트다.

 

광고모델 설현과 클라우드의 공식캐릭터를 주인공으로 '꺄~', '널 좋아해', '신나', '칫' 등 다양한 감정표현과 '오늘 뭐하지?', '한잔콜', '역시 이맛이야' 등 재미요소가 가득한 콘텐츠로 채워졌다.

 

이모티콘 프로모션은 여의도, 건대, 신사, 선릉 등 주요 상권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진행하며 이모티콘 다운로드가 가능한 쿠폰번호를 발급할 예정이다. 쿠폰번호로 6월29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고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4월26일부터 29일까지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무료 안주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25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0개가 제공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를 아껴준 고객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맥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늘 처음 같은 마음으로 더더욱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