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KEB하나은행, 상속·증여 노하우 담은 '행복한 동행' 발간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손님들에게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떠올리고, 현명하고 분쟁 없는 상속 및 증여를 안내하고자 '행복한 동행'(부제: 행복한 동행, 세금법률 이야기) 책자를 발간, 전국 영업점을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고 15일 밝혔다.

 

 

KEB하나은행은 2011년 법률, 세무, 회계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상속증여센터를 설립했다.

 

이번에 발간된 '행복한 동행'은 그동안 축적된 다양한 법률, 세무 관련 노하우 및 컨설팅 사례를 Q&A 형태로 재구성해 손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집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행복한 동행에는 ▲부동산 사고팔며 세금 절약하기 ▲생활 속 세금 절약하기 ▲미리 주며 세금 절약하기 ▲상속 세금 절약하기 ▲화목하게 재산 나누기 ▲똑똑하게 계약하기 등 일상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법률, 세금 문제의 핵심사항이 일목요연하게 수록돼 있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복한 동행' 발간이 손님들의 행복한 자산관리를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해'라는 모토에 걸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지난 2월 22일 영국 런던에서 유로머니(Euromoney)지로부터 PB부문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총 14회 중 10회 째 수상한 바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