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0. (토)

경제/기업

한국지엠, 뉴 말리부 이벤트 행사 개최

한국지엠이 올 뉴 말리부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을 열고 대대적인 고객 성원 감사 프로모션을 펼친다. [사진] 이번 행사는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되며 시승 이벤트는 출시 이 후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해 온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말리부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신청 접수하며,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 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의 경품 당첨 고객은 7월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 뉴 말리부는 지난해 출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강의 퍼포먼스로 견조한 판매실적을 이어가며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의 지각변동을 주도해왔다”며 “이번 대규모 시승을 통해 입지를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