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조정석.김세정과 피츠 수퍼클리어 릴레이 먹방 이벤트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맥주 신제품 '피츠 수퍼클리어'의 모델 조정석과 함께 릴레이 먹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끝까지 깔끔한 맛의 제품 특징과 상황에 따라 맛있게 마시는 방법을 알리기 위한 것으로 2일 6시부터 12시까지 피츠의 공식 페이스북 채널과 유투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조정석 이외에 유명 연예인이 BJ로 나서 각기 다른 콘셉트로 1시간씩 방송하며 방송이 끝나면 다음 연예인이 이어받아 새로운 테마로 먹방을 이어가는 방식이다.

 

가수 구구단 멤버 김세정의 캠핑장에서 즐기는 음식방송을 시작으로 개그맨 정태호.허안나의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내맘대로 정식당'이 그려진다.

 

에릭남.샘김은 'song for fitz' 테마로 이태원에서 시민 인터뷰를 진행하고 뒤이어 유투브 스타 밴쯔와 소프가 준비한 '뷔페 맹공격'을 차례로 방송한다.

 

10시에는 피츠 수퍼클리어의 광고모델인 조정석과 배우 이시언이 한강에서 배달음식을 즐기는 법을 주제로 시민들과 게임, 돌발미션을 풀며 방송을 채워나가고 11시부터는 출연자 전원이 모여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가 언제 어디서나 누구와 함께 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를 지향하는 만큼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피츠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방법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마케팅에 주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