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8. (목)

경제/기업

보해양조㈜, 여수지역 위생 개선 기금 전달

판매수익금으로 음식점 위생 개선사업에 활용

 
보해양조㈜(대표이사.임지선)는 여수지역에서 유통된 잎새주 판매수익금 일부를 여수 일대 음식점 위생 개선을 위해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보해양조는 지난 9일 여수시청 문화홀에서 공익기부금 전달식을 가졌으며 이 자리에는 주철현 여수시장, 최종선 여수 부시장, 채원영 보해양조 사장, 임종욱 감사, 송석주 대외협력실장, 이부규 여수위생단체협의회 회장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보해는 올해 초 여수위생단체협의회와 여수 음식문화 발전에 앞장서겠다는 협약을 맺고, 여수지역에서 유통된 잎새주 판매 수익금의 일부인 900 만원을 모금해 전달했다. 기부금은 하반기 중 여수지역 음식문화개선사업 교육과 홍보 사업비로 활용될 계획이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매년 1000만 명 넘는 인파가 몰리는 여수지역이 음식문화를 더욱 발전시켜 더 많은 관광객이 찾기를 기원한다"며 "보해는 지역기업으로서 지역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보해양조는 지난 1월 화재로 큰 피해를 본 여수 수산시장 상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제수용 생선과 멸치 등 3천630만 원 어치 건어물 세트를 구입했다. 또한 여수 지역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 상생에 힘쓰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