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0. (토)

경제/기업

한국지엠, 스파크 대규모 시승행사 실시

한국지엠이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의 우수한 주행성능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7월 말까지 체험 강화 프로그램 및 스파크의 대규모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이번 시승 이벤트는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시승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8월16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지엠은 지난 5월에도 카셰어링 그린카와 함께하는 시승 행사를 가졌다. 당시 이벤트에는 367대의 스파크 차량이 투입해 30대 및 여성의 참여 비중이 높았고, 총 2만3944명이 시승을 경험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스파크는 독보적인 주행 성능과 탁월한 연비, 경차 이상의 안전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이다”며,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스파크의 다양한 장점과 매력을 어필, 시장 반응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