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5. (월)

경제/기업

금호고속, 'K스마일 캠페인으로 고객행복경영 문화 확산'


금호고속(사장.이덕연)은 한국방문위원회(위원장.박삼구)와 K스마일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최근 밝혔다.

 

 

'K스마일 캠페인'은 친절과 미소로 외국인 관광객을 맞이하여, 다시 찾고 싶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국민 참여형 친절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2016~2018한국방문의 해 및 다가오는 2018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위해, 범국가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금호고속 임직원들은 '대학생 미소국가대표'와 함께 했다.

 

고속버스 승무사원의 친절의식을 높이기 위한 '친절하게 인사하기', '환하게 웃어주기', '고운 말 사용하기' 등의 내용으로 캠페인이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금호고속은 '전사적 아름다운 고객행복경영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금호고속은 '고객행복경영'을 근간으로, 전 임직원이 고객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모든 일을 고객 중심으로 더 편리하게, 더 안전하게, 더 친절하게 하는 것이 금호고속의 고객행복경영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