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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4.25. (목)

경제/기업

한국지엠, 스파크, 말리부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정

한국지엠 스파크와 말리부가 28일 서울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7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경차와 중형차 부문 명예의 전당에 각각 선정됐다. 이번 브랜드 조사는 산업정책연구원과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가 공동으로 주관해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와 고객 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을 측정해 평가했다. 쉐보레 스파크와 말리부는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아 경차와 중형차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스파크와 말리부는 최근 대규모 고객 시승 캠페인을 열고 대대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감각적이고 독특한 소재의 새로운 광고를 통해 제품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킨 점이 높이 평가 받았다. 한편, 쉐보레는 올해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3개 차종 석권에 이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판매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에서도 14년 연속 최우수 콜 센터에 선정되며 브랜드와 서비스 분야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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