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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롯데칠성음료, 차 음료 '실론티 콜드브루 블랙티' 출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이영구)가 실론티 브랜드를 앞세워 콜드브루 공법으로 만든 무당(無糖)차 음료 '실론티 콜드브루 블랙티<사진>'를 6일 출시했다.
 
실론티 콜드브루 블랙티는 '황금빛 홍차의 꿈! 이젠 달지 않게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를 즐겨라! 콜드브루 공법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깔끔한 실론티 콜드브루 블랙티'라는 콘셉트로 선보이는 350ml 용량의 페트병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차 음료를 원하는 소비 트렌드 변화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는 국내 차 음료 시장에 주목하고, 다양한 소비자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존 홍차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실론티를 앞세워 콜드브루 방식을 적용해 선보이는 달지 않은 저칼로리 홍차 음료다.
 
실론티 콜드브루 블랙티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산 홍차 엽을 사용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홍차 엽 함량을 2.5배 높여 홍차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뜨거운 물이 아닌 상온의 물을 이용해 추출하는 침출식 콜드브루 공법으로 만들어져 홍차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은 살리고 차 음료 특유의 떫은맛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추출 후 철저한 여과, 냉각, 원심분리 등의 생산 과정을 거쳐 풍미가 더욱 부드러운 점도 강점이다.
 
롯데칠성음료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무균 생산 시스템 브랜드인 '클린페트'로 만들어져 차 음료를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고 맛과 향의 손실도 최소화했으며, 350ml 용량으로 휴대성도 높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무당 홍차 음료 '실론티 콜드브루 블랙티' 출시를 통한 실론티 브랜드의 제품군 강화로 차 음료의 경쟁력 확보 및 매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RTD 콜드브루 차 음료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해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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