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4. (수)

경제/기업

롯데주류, '클라우드'·'피츠수퍼클리어' 페트 제품 출시

롯데주류(대표․이종훈)는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의 페트(PET)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규모 증설을 마친 롯데주류 충주2공장에 페트 라인이 설치되면서 페트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

 

'클라우드', '피츠 수퍼클리어' 페트 제품의 용량은 모두 1.6L이며 출고가는 각각 4천136원, 3천794원이다.
 
롯데주류는 패키지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전체 주류시장의 약 40%를 차지하고 있는 가정 시장을 적극 공략해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두 제품 모두 전국 슈퍼와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와 피츠에 보여주셨던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이 새롭게 선보이는 PET제품에도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