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쌍용차, 경영진과 임직원 간의 소통을 위한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실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는 경영진과 관리자들 간의 원활한 소통과 급변하는 미래사회를 맞이하는 리더십을 함양하기 위해 제5회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을 실시했다. [사진] 지난 25일 경기 안성시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엔 최종식 사장과 하광용 부사장, 송영한 부사장, 와수데브 툼베 부사장 최고재무담당(CFO) 등 각 본부별 임원, 팀장 등 관리자 총 22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쌍용차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은 경영진과 임직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 분기마다 실시되고 있다.

 

이번 라운드 테이블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소통 중요성’을 주제로 사외강사 특강, 소통강화 프로그램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소통강화 프로그램은 강의 형식에서 벗어나 구성원간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등 관리자들이 직접 프로그램에 참가해 상호간의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최종식 대표이사는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상호 협력과 창의력이 중요한 핵심역량이고, 이러한 역량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원활한 소통이 가장 중요하다”며 “임직원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다양한 소통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SUV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