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30. (토)

경제/기업

디아지오코리아, '더블유 시그니처' 새 모델 현빈 광고 캠페인

디아지오코리아가 35도 저도주 '더블유 시그니처'의 모델 현빈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달 24일 영국 대사관에서 열린 신제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현빈을 '더블유 시그니처'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영상 속 현빈은 부드러운 미소를 띄며 완벽한 그레이 수트 핏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다.  이어 "오늘 밤 당신의 시그니처는 뭔가요?"라는 질문에 "시간이 공들여 만들어낸 나라는 브랜드는 그 누구도 쉽게 흉내 낼 수 없죠. 그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는 12년산 위스키로 만든 더블유 시그니처처럼..."이라 답한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12년간 스코틀랜드에서 숙성된 원액의 깊은 풍미를 가진 프리미엄 저도주 '더블유 시그니처 12'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모델이 필요했다" 면서 "매 작품 완벽함을 추구하며, 시간이 갈수록 멋진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현빈의 이미지가 시그니처가 가진 시간이 빚어낸 완벽한 부드러움을 전달하기에 적합했다"며 모델 발탁의 배경을 설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