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0. (토)

경제/기업

부산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 2018년 정기총회 개최

부산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김인길)는 지난달 27일 부산 동구 부산일보 10층 대강당에서 제조사 관계자 등 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감사보고, 2017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서 승인, 2018년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승인의 건을 의결했다.

 

 

 

김인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기적인 경기침체가 이어지고 있으나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부산지방주류도매업협회가 나날이 발전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회원사들의 성장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주류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협회는 올해 사업목표를 △도매면허제 유지 △리베이트 제도 개선 △운반비 및 생맥주 공통 취급 수수료 인상 △제품판매가 제값받기 정착 △회원사 경영역량 개발 △소통과 화합을 기반으로 한 상생발전 등으로 정하고 추진을 다짐했다.

 

또한 제조사 대표로 대선주조(주) 조우현 대표이사와 (주)무학 이종수 대표이사가 "도매사와 제조사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배려와 신뢰를 바탕으로 단결해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가자"며 축하했다.

 

한편 이날 정총에는 대선주조(주) 조우현 대표이사, (주)무학 이종수 대표이사, (주)골든블루 장용진 상무, (주)롯데주류 황효나 부문장, 하이트진로(주) 강동완 상무, 하이트진로(주) 최상범 영업총괄본부장, 보해양조(주) 박석균 상무, 페르로니카 코리아(주) 최선영 이사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