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경제/기업

온 가족이 함께하는 국내 최대 요리 축제

스위트홈 제23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이강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2일(토)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스위트홈 제23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
 
이 축제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1996년 시작된 이래 작년까지 총 3천여 가족, 약 1만 2천여명이 참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요리축제다.

 


 
행사는 예선을 거쳐 총 150가족이 참가하게 된다. 참가가족은 자유경연과 지정경연으로 요리경연에 참여하며, 외국인 가족도 함께해 국내 요리는 물론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이색요리까지 접할 수 있다.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오뚜기가 후원하는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 어린이 놀이존,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열린다. 행사당일에는 본선참가 150가족이 낸 참가비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만큼을 출연하여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도 계속해오고 있다.
 
심사 결과에 따라 대상인 오뚜기상 수상가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등 총 12가족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4월 25일까지 ㈜오뚜기 홈페이지(www.ottogi.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해도 된다. 본선 진출팀은 전화와 우편으로 알려준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발을 통해 가족의 요리 솜씨도 뽐내고 함께 요리하는 시간을 보내며 가정의 화목과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행사 관련 사항은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행사운영팀(02-2010-0716~7)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