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8. (목)

경제/기업

KT&G,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KT&G(사장·백복인)는 대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진단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상상커리어캠프’ 7기를 오는 7월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상상커리어캠프’는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위해 KT&G가 개발한 차별적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3박4일 합숙 형태로 진행되며, 1 대 1 개별 멘토링, 취업특강, 실전종합면접 등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기업 선택에서부터 최종면접까지 취업활동 전과정을 체험하게 된다. 모든 과정에는 취업분야 전문가들의 컨설팅을 바탕으로 최신 채용트렌드를 반영했다. 실전종합면접에는 블라인드 면접을 도입했으며, 취업특강에서는 취업준비생에게 꼭 필요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등 참여형 프로그램 신설과 멘토링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개인별 취업역량 진단 기능도 강화했다.

 

2014년 8월에 시작된 ‘상상커리어캠프’는 개인별 맞춤형 취업 컨설팅이라는 차별성으로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6기까지 누적 지원자 수는 총 8천300여명에 달하며, 평균 14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KT&G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최신 채용동향과 과거 운영노하우를 접목해 취업에 꼭 필요한 도움을 주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취업준비생들이 상상커리어캠프를 통해 한 단계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상커리어캠프’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에서 오는 7월2일까지 모집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7월5일에 최종 100명을 선발하며, 프로그램은 7월31일부터 8월3일까지 KT&G 인재개발원에서 운영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