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0. (토)

경제/기업

오비맥주, 가족소통 웹드라마 케이블TV 방영

오비맥주(대표·고동우)가 청소년 음주 예방 캠페인 '패밀리토크'의 일환으로 제작한 웹드라마 '가족톡톡'이 케이블TV 가톨릭평화방송(cpbc)을 통해 방영된다고 2일 밝혔다.

 

 

가톨릭평화방송은 3일과 4일 이틀간 오전과 오후 시간대에 '가족톡톡' 에피소드 6편을 특별 편성해 전국에 방송할 예정이다.

 

'가족톡톡'은 오비맥주가 2015년부터 펼치고 있는 '패밀리토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미니 웹드라마다. 바람직한 가족 소통과 공감을 통해 청소년 음주와 흡연과 같은 사회적 문제를 해결해 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패밀리토크'는 연극과 강연을 통해 지난 4년간 8개 도시에서 10여회 순회 공연했다.

 

오비맥주는 이번 웹드라마 제작을 통해 오프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던 연극공연과 강연을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업그레이드 했다. 웹드라마 '가족톡톡'은 사춘기 자녀를 둔 4인 가족의 현실적인 상황을 통해서 대화의 기술, 공감 소통법 등 효과적인 가족소통을 위해 필요한 핵심적인 소통기법을 유쾌하게 제시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국 방송을 통해 캠페인 취지를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현실적인 가족 대화방법을 제시하는 웹드라마를 여러 경로로 전파해 가족간의 대화를 활성화하고 건전한 음주문화를 조성하는 데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