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5. (목)

경제/기업

광주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 정기총회 개최

광주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회장·이상동)는 19일 광주시내 식당에서 2019년도 정기총회를 개최, 2018년도 결산을 보고하고 2019년도 사업안·예산안 승인 등의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이날 총회에서 이상동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속적인 경기침체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주류업계 발전과 협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 회장은 "큰 문제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리베이트 등 불공정거래와 관련, 감독활동과 모니터링 체계를 수립해 나가겠다"며 "회원 여러분들이 준법정신을 갖고 주류유통질서 확립에 앞장서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 회장은 "회원사들의 권익 보호는 물론 윤리경영으로 주류업계의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고 내실 경영을 통한 이익 창출로 회원사의 내부 경쟁력 강화에 매진하자"고 강조했다.

 

광주지방종합주류협회는 올 한해 동안 생존가격 준수로 재무건정성을 확보하고, 운반비 및 생통 취급수수료 인상과 회원사 경영 역량강화 등을 역점사업으로 추진해 주류업계 선진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주류협회 20명의 회원들과 오비맥주 최상범 부사장.조승훈 본부장.강기삼 지점장, 하이트 성동욱 본부장.이영주 지점장, 보해 오명호 본부장.노현승 지점장, 롯데주류 유종석 지사장.박재경 지점장, 롯데스카치 임종복 지사장, 디아지오 서정민 본부장.송형주 지점장, 골든블루 오용봉 본부장.김준안 지점장, 유니버스 권준성 차장, 아이티웰 장형택 팀장 등 제조사 임직원 15명이 참석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