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2. (금)

경제/기업

아시아나, 회원 정보 '알림톡 서비스' 실시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클럽 이용 안내사항을 카카오톡으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는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알림톡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에게 ▲승급·자격유지 등 '회원 등급 변동 안내' ▲비항공 서비스 마일리지 구매 시 '공제·잔여 마일리지 안내' ▲ 마일리지 적립·소진 실적이 없는 회원 대상 '휴면계정 전환 안내' 등 아시아나클럽 회원 정보 사항을 실시간으로 전달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수신율이 낮아진 우편, 이메일 대신 전달이 빠르고 사용이 편리한 '알림톡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발전하는 모바일 트랜드에 맞춰 고객 편의 중심의 다양한 모바일 기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6년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기 도입해 ▲예약·결제 정보 ▲오토체크인 ▲인터넷 기내면세품 구매 ▲항공권 제반 수수료 안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