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0. (토)

세정가현장

[대전청]한마음 탁구대회 개최

대전지방국세청(청장·신동렬)은 지난 11일 대덕구청소년수련관(체육관)에서 제13회 대전지방국세청장기 한마음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서 신동렬 대전청장은 격려사를 통해 “본청의 세종시 이전으로 대전청의 위상이 높아지고 역할이 한층 중요해진 만큼 상호 소통하고 화합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 신 청장은 "자발적인 한마당의 축제인 오늘 탁구대회가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되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참석한 동호회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대회는 탁구동호회 회장인 임동호 조사2국 관리과장의 주관으로 대전지방국세청과 대전·충남·충북의 17개 세무서에서 모인 탁구동호회원과 가족 150여명이 참석해 자기 소속팀의 명예를 걸고 실력을 겨뤘다.

준결승과 결승전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접전이었으며 직원들의 함성소리가 지하 경기장을 가득 메우는 등 응원전도 치열하게 펼쳐졌다.

경기 결과 개인전에서는 1부 양승범(논산), 2부 신현국(지방청), 3부 김병훈(영동), 4부 이철주(충주), 새내기부 이신정(영동)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으며, 단체전은 지방청 성실납세지원국이 연속 세번째 우승기를 차지했다.

임동호 동호회장은 "이번 대회가 직장내 동호회 활동을 활성화하고 직원들의 건강과 상호간의 우의를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됐다"면서 "개인의 실력 발휘와 각 국별 열띤 응원전으로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에도 많은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