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9. (금)

세정가현장

[정읍서]정학관 서장 취임 "품격있는 세무서 만들자"

정읍세무서는 지난 15일 3층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정학관 제47대 세무서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정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 우리 본연의 업무를 안정적이고 내실 있게 추진해 공정하고 따뜻한 세정, 보다 더 품위와 품격있는 세무서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또한 "국세행정은 시대의 발전과 국민들의 납세의식 수준이 크게 높아짐에 따라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이 요구되고 있다"며 "실사구시(實事求是)의 정신으로 '국민이 진정으로 공감하고 신뢰하는 국세행정 구현'을 위해 항상 진솔하고 낮은 자세로 진심을 다해 소통하면서, 다 함께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납세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성실신고 지원 등 모든 분야에서 적극 세정지원해 줄 것도 주문했다. 반면 불공정 탈세는 엄정하게 대응해 공평과세를 확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정 서장은 이어 납세자에게는 작은 것부터 정성을 다하고, 업무를 처리함에 있어서는 선택과 집중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직장 내에서는 행복한 직장과 국세가족이 되도록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프로필]
△67년 △전북 고창 △전주완산고 △세무대 5기 △전남대 경영대학원 △광주서 △정읍서 운영지원과장 △광주고등법원 파견 △광주청 전산관리과장 △광주청 조사2국 1과장 △광주청 조사1국 2과장 △광주청 운영지원과장 △순천서 벌교지서장 △광주청 납세자보호담당관 △정읍세무서장(現)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