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2. (금)

세무 · 회계 · 관세사

부산세무사회, 설맞이 사랑의 성금전달식

부산세무사회(회장 최상곤)는 20일 다가오는 민족최대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사회복지법인 희락원(원장 박효일),영광재활원(원장 남궁권),은혜의집(원장 우행자) ,대연1동주민센터(동장 김경철),대한사회복지회 부산지부(지부장 박성희)등 총 5군데의 사회복지시설을 차례로 방문하여 사랑의 성금전달식을 가졌다.

 

최상곤 부산지방세무사회 회장은“민족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나눔과 섬김을 목표로 하는 세무전문가단체인 부산지방세무사들이 주변이웃들이 설날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낼수 있도록 성금을 전달하오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각 기관의 원장들은“올해는 유사이래 가장 큰 불경기라 후원이 현저히 줄어드는바람에 복지시설을 운영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매년 명절마다 변치않고 후원해주시는 부산지방세무사회 회원여러분덕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하였다.

 

이날 전달식에는 부산지방세무사회 최상곤 회장, 박재우 부회장,신현동 부회장, 이종수 상임총무이사, 조기제 금정지역회 회장, 황흥섭 수영지역회 회장등이 참석하였다.

 

한편 하루전인 19일 에는 북부산 지역회 관내 복지시설인 학장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미영)을 북부산지역회 회장 오의묵 세무사와 부산 친목회 부회장 강정순 세무사가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하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