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3. (토)

세무 · 회계 · 관세사

대전세무사회 정총 성료…전기정 새 회장 선출

대전지방세무사회는 20일 대전 선샤인 호텔 5층 의실에서 2017년 제43회 정기총회를 열고 대 회장에 전기정, 부회장에 서완식·박광석 세무사를 무투표로 선출했다. 2017년도 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보고에 이어 올해 세입세출안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날 총회에는 박병석, 이상민국회의원 신동렬 대전지방국세청장, 김국현 대전청 성실납세국장 등 회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유병섭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임기간동안 큰 과오 없이 대전지방세무사회 업무를 이끌 수 있도록 도움을 아끼지 않았던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 동안 대전세무사회를 이끌어오면서 “열린 회운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무사회가 되도록 노력을 기울여 왔지만 아쉬움만 남는다”고 아쉬움을 피력했다.

선동렬 대전지방청장은 "지난해 16조 6천억원의 세수를 달성하는 등 대전청이 나날이 그 역할과 위상이 높아지고 있으며, 고의적인 탈세에 대해서는 엄정히 대응하되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기업 활동을 영위하시는 납세자들의 성실한 납세이행은 최대한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런 노력이 결실을 맺고 대전지방국세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여기 계신 회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전기정 신임회장은 취임 인사를 통해 " 대전지방 세무사회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익힌 회무경험을 살려 앞으로의 세무사의 업무영역을 확대하고 권익을 시키는 제도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한편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한국세무사회장 감사장 ▶대전광역시청 세정과 주 사 김 영 호 공로상 ▶강 근 식, ▶조 윤 배, ▶주우성, ▶이창섭. ▶김태진 세무사

◇대전광역시시장 표창장 ▶ 김 기 학, ▶권 세 길, ▶송근수,세무사 ◇충 남 도지사 표창장 ▶고 용 순, ▶김 도 우, ▶이 동 환 세무사 ◇대전지방청장 표창장 ▶양 승 노, ▶이 진 희, ▶이 시 헌, ▶박 재 수, ▶장 종훈 세무사 ◇대전지방세무사회장 감사장 ▶김정수(대전청), ▶차건수( 대전청), ▶남은숙(북대전서) ▶김 진 희 (대전서), ▲전 광 희(서대전서) ◇우수지역 세무사회 ▶ 영동서별협의회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