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3.28. (목)

내국세

한승희 국세청장, 동계패럴림픽 시상식 참여

한승희 국세청장이 평창 동계패럴림픽 시상식에 참여했다.

 

한 국세청장은 13일 강릉세무서와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차례로 방문하고 이날 저녁 6시부터 메달플라자에서 진행된 메달 수여식(시상식)에 참가해 바이애슬론 남자 입식 중거리(12.5Km) 수상자들에게 시상품을 직접 수여했다.

 

시상품 수여 행사는 국제장애인올림픽위원회(IPC)와 협의해 저명인사를 대상으로 시상품 수여자를 선정한다.

 

이에 앞서 한 국세청장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방문해 이희범 조직위원장과 면담했다.

 

이 자리에서 이 위원장은 국세청이 동계올림픽에 140명, 동계패럴림픽에 80명의 인력을 파견해 준데 대해 감사를 표했으며, 한 청장은 이희범 위원장의 리더십과 헌신적인 노력 뿐 아니라 조직위 관계자, 자원봉사자의 노력으로 성공적인 올림픽을 치뤘다며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를 표시했다.

 

한편 한 국세청장은 이날 동계올림픽 빙상경기장 옆에 위치한 강릉세무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은규 강릉서장은 이달초 강릉세무서장배 컬링대회를 개최하는 등 한마음 한뜻으로 합심하고 납세자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 청장은 강릉세무서 방문 직후 강원지역 7곳(강릉, 춘천, 홍천, 원주, 영월, 삼척, 속초)세무서장과도 소통의 시간을 갖고, 직원들이 근무하면서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관리자가 직원들의 복지에 우선순위를 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