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24. (수)

경제/기업

KT&G, 전자담배 '릴' 한정판 '샴페인골드 에디션' 출시

KT&G(사장·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의 한정판인 ‘샴페인골드 에디션’을 1만대 한정으로 오는 18일 출시한다.

 

 

‘릴 샴페인골드 에디션’은 제품 외관에 은은하고 세련된 골드 컬러를 적용했으며, 제품의 사양과 기능은 기존에 출시된 제품과 동일하다.

 

‘릴’ 누적 판매량 30만대 돌파를 기념해 발매되는 이번 한정판은 전국 주요 도시에 설치된 ‘릴 스테이션(lil station)’ 27곳에서 판매된다. 

 

지난해 11월 첫선을 보인 ‘릴’은 연속 사용이 가능한 일체형 구조와 부드러운 그립감, 90g의 가벼운 무게 등이 장점이다. 

 

앞서 KT&G는 지난 3월 서울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하던 ‘릴’과 전용담배인 ‘핏(Fiit)’의 판매지역을 전국 6대 광역시와 경기도 6개 대도시 그리고 세종시로 확대했다.

 

이어 지난 4일 ‘핏’의 신제품인 ‘핏 매치(Fiit MATCH)’와 ‘핏 스파키(Fiit SPARKY)’를 추가로 출시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