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구독하기 2024.04.18. (목)

경제/기업

선우교육장학회, 학생 92명에 장학금…"꿈을 향해 도전하라"

부산지방종합주류도매업협회가 설립.운영 중인 (재)선우교육장학회(이사장.최수옥)는 지난 24일 부산일보 10층 강당에서 제65회 장학증서 및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최수옥 이사장은 장학금 수여식에 앞서 1985년에 설립돼 33년을 맞은 (재)선우교육장학회를 발전시켜 온 역대 이사장과 회원사 대표, 그리고 아낌없는 협조를 보내준 제조사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했다.

 

최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부산협회 김인길 회장을 비롯해 내빈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올해 장학금 지급 규모에 대해 설명했다. 

 

 

 

선우장학회는 이날 92명에게 4천600만원을 지급했다. 이로써 지금까지 총65회에 걸쳐 3천426명에게 장학금 14억8천850만원을 지급하게 됐다. 

 

 

 

최수옥 이사장은 "영예로운 장학금 및 장학증서를 받은 92명의 학생들과 학부모께 이사장으로서 축하의 인사를 드린다"며 "꿈은 이루기 위해 있는 것이라는 점을 학생들이 기억했으면 좋겠다. 두려워 포기하거나 상상 속에만 있는 한 꿈은 남의 이야기에 머물고 말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엄두가 나지 않고 경험하지 않아 시도하기가 두려울 수 있겠지만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면서 "꿈을 향해 도전하면 그 꿈은 여러분에게 다가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강조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