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 여직원 워크숍 개최

2008.11.27 11:55:52

천안세무서(서장 홍순필)는 27일 천안시 유량동 소재 교보생명 연수원인 계성원에서 여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천안세무서장과 여직원 53명이 참여해 ‘women!! we can do it, 우리는 별이 될래요’ 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천안서는 고객인 납세자에게는 친밀함과 감성이 묻어나는 세정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맡은 업무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사고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우리는 할 수 있다’는 신념을 갖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여 ‘미래의 여성 리더로서 빛을 발하는 별이 되자’는 취지에서 워크숍을 마련했다.

 

홍순필 세무서장은 “신념을 가진 사람들이 미래를 설계하고 창조한다, 꿈이 있다면,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현재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할 때, 행복한 미소를 짓는 미래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 여직원간의 네트워크 형성의 중요성 △ 여러분과 우리가 국세청의 미래입니다 △ 납세자의 눈높이는 어디까지인가? △ 현재 여성공무원의 현실과 앞으로 나아 갈길 △돌아본 10년, 내다본 10년 등 각 팀별로 선정한 주제를 놓고 선·후배직원들 간의 열띤 토론을 벌렸다.

 

특히 서울지방국세청 안옥자 과장은 ‘여직원들이여, 국세 행정의 중심에 서라’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한편 이날 워크숍을 마무리하면서, ‘고객을 진정으로 섬기는 세정을 구현 하는데  여직원들이 앞장 서겠다’고 다짐했다.

 

 

 



대전=박성만 기자 daejeon@taxtimes.co.kr
- Copyrights ⓒ 디지털세정신문 & taxtime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행처: (주)한국세정신문사 ㅣ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17안길 11 (서교동, 디.에스 빌딩 3층) 제호:한국세정신문 │ 등록번호: 서울,아00096 등록(발행)일:2005년 10월 28일 │ 발행인: 박화수 │ 편집인: 오상민 한국세정신문 전화: 02-338-3344 │ 팩스: 02-338-3343 │ 청소년보호책임자: 박화수 Copyright ⓒ 한국세정신문 , All Rights Reserved.